인천 영종도 가볼만한곳: 블루리본 오션뷰 디저트 카페 바다앞농장
오늘은 수도권 힐링 나들이 장소,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의 바다앞농장 카페를 소개해드게요.
이곳은 바다를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예쁜 카페들도 많아 짧은 시간 알차게 놀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바닷가 근처 영종진공원에서 가볍게 산책할 수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딱 좋습니다.
바다앞농장: 블루리본 오션뷰 디저트 카페
설날, 고속도로 통행료 무료 찬스를 이용해
영종 대교를 건너 영종도 구읍뱃터의 바다앞농장을 다녀왔습니다.
이 카페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자리 잡기입니다.
오션뷰를 즐기고 싶다면 오른쪽, 조용함과 귀여운 포토존을 즐기고 싶다면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오션뷰 쪽은 북적북적하겠죠?
저는 운 좋게 오션뷰 쪽 가운데 자리가 비어 있어서 보자마자 조용히 빠른 걸음으로 가서 자리를 찜했습니다.
바다앞농장의 실내외 공간
실내외 분위기
실외 공간은 평상 자리로 되어있고 바다를 보기에 좋긴 하지만
날씨가 좋은 날만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바다앞농장은 실내의 큰 창을 통해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농장 콘셉트의 물품들이 간간히 있어 둘러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포토존
바다앞농장에는 커다란 곰돌이 포토존과 농장컨셉의 도구와 물품들로 꾸며진 포토존이 있어요.
곰돌이 포토존은 아이들도 좋아하는 공간이고 친구, 연인들도 사진을 많이 찍고 있었습니다.
또 트랙터나 농장 바구니들이 있는 공간도 있어 이색적인 사진을 찍기에 좋습니다.
다양한 디저트의 매력
바다앞농장은 정말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이 디저트들을 보자마자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딸기 시즌에 맞춰 딸기가 들어간 케이크, 무스, 다쿠아즈, 타르트, 요거트 등 다양한 디저트가 있었고,
청룡의 해에 맞춰 귀여운 청룡 케이크와 흙 위에 솟아난 버섯 모양 디저트도 볼 수 있었습니다.
다 맛있어 보여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선택을 못해서 한참 동안 기분 좋은 고민을 했습니다.
한참 고민한 끝에 백종원님이 천상의 맛이라고 극찬하셨던
카이막과 귀여운 곰돌이 빵 세트, 카페라떼, 아인슈패너를 주문했습니다.
바다앞농장에서는 음료와 디저트가 쟁반이 아닌 바구니에 담겨 나와서 더 감성 돋았습니다.
곰돌이 빵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으며 좋아하다가
언제 귀여워했냐는 듯 반 갈라서 카이막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
담백한 빵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카이막, 쌉싸름한 커피,
그리고 눈앞에 펼쳐진 바다를 보며 잠깐의 멍한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다앞농장 이용정보: 영업시간, 주차장
▶ 영업시간 : 월 ~ 금, 일 10:00 ~ 21:30 / 토 10:00 ~ 22:30
▶ 주 소 :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2층 (구읍뱃터 선착장 바로 옆, 바다앞테라스 건물 2층, 주차가능)
※ 건물 주차 안될 경우 영종도 구읍뱃터 무료 임시공영주차장 (인천 중구 중산동 1952-1) 이용 추천
다양한 먹기리도 많고, 예쁜 컨셉의 카페들도 많고, 바다보면서 산책도 할 수 있어
짧은 시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
다양한 디저트와 오션뷰를 볼 수 있는 바다 앞농장이었습니다.